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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ive aLIVE!

개최 기간
2024/04/24 → 2024/05/08
픽업 학생
카즈사(밴드), 요시미(밴드), 아코
배포 학생
아이리(밴드)
종류
미니 게임

미니게임 -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류

화면 좌측 상단의 [미니게임] 버튼을 눌러서 입장
7일동안 육성시켜야함. 행동 1회에 180재화 소비. 엔딩까지 5,040소비
Quest 12 스테이지 풀보너스 기준, 20AP에 76개 획득. 엔딩까지 약 1,340AP 필요
아이리(밴드) 엘레프 획득 관련
이부키 획득보다 좋다고 여론이 생김
행동 4회를 하면 하루가 넘어가는데 이 때, 포인트 재화를 먹음 이 재화로 상점에서 조각 구입 가능. 250P = 1조각
엔딩을 보면 5개를 먹을 수 있음
6충, AP패키지(2주팩), AP패키지(기간제), 풀초 :

육성 공략

고배율로 설정해서 돌면 억까 당해서 획득 포인트량 떡락할 수도 있으니 미니게임은 한 번씩 돌리는 것이 좋음
0.
육성 제대로 들어가기 전에 미션 다 클리어하기
1.
D-1까지 컨디션 제외 각 스테이터스 1,800 후반~1,900대를 찍는 것을 최우선으로 진행
수치가 낮은 걸 누르는 것이 중요
2.
D-1 첫 행동 시 컨디션 한 번 or 두 번 올리고 나머지 스테이터스 올리기
수치가 낮은 걸 누르는 것이 중요
컨디션을 누르는 이유
각 스테이터스의 최대치는 2,000이므로 이를 초과하는 훈련은 행동 횟수를 낭비한다
그래서 최소 한 번 정도는 컨디션을 누르는 게 좋다
다만 퍼포먼스, 센스, 팀워크 중 2개가 2,000이 안되는 경우 계속 훈련을 진행해도 좋음
3.
최종적으로 스테이터스 3개 중 2개를 2,000으로 찍는 것을 목표로 함
미션 및 스토리 해금을 위한 공략 있음 (육성 진행 중에 한 번만 달성하면 됨. 엔딩 기준 아님)
컨디션 수치 150, 200달성
컨디션 수치 최대치를 달성하면 됨
컨디션을 올리면 다른 수치가 85정도 내려가니 첫트 때 달성하는 것을 추천
미션 달성과 스토리와 CG를 볼 수 있음
퍼포먼스 500 - 2000달성
밸런스 수치를 최대치로 달성하면 됨
미션 달성과 1,850?90? 쯤에는 스토리와 CG를 볼 수 있음
센스 500 - 2000달성
센스 수치를 최대치로 달성하면 됨
미션 달성과 1,850?90? 쯤에는 스토리와 CG를 볼 수 있음
팀워크 500 - 2000달성
팀워크 수치를 최대치로 달성하면 됨
미션 달성과 1,850?90? 쯤에는 스토리와 CG를 볼 수 있음
숨겨진 엔딩 1회 클리어
퍼포먼스, 센스, 팀워크 각각 1,650 이상 & 컨디션 100이상 시 볼 수 있음 (처음부터는 볼 수 없고 일부 스테이터스가 다음 회차에 반영되니 보통 3주차 이상부터 봄)
숨겨진 엔딩 초회 클리어 시, 아이리(밴드) 조각 30개 획득
일반 엔딩과 비교해서 반복 보상의 다른 점은 장비 개수와 크레딧 뿐. 조각은 동일